Question 1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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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유통 회사가 광고 캠페인을 통해 핵심 고객에게 도달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업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쿠폰을 이용했는지를 추적하여 캠페인의 메시지가 얼마나 핵심고객에게 유효했는지 파악하기를 원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캠페인 목표는 무엇이 되어야 합니까?
- 도달
- 전환
- 참여
- 브랜드 인지도
Question 2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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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게임 제작사가 인앱 구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모바일 게임 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앱 내에서 많은 구매가 일어나지만 며칠 후 게임을 준단하도 떠나는 경향이 있어 추가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기 전 CPI와 ROAS를 개선할 필요를 느낍니다. 이 제작사는 7일내 20% ROAS를 목표로 광고 캠페인을 구매하며 평균 CPI가 $5 수준에서 유지되기를 희망합니다.
이 제작사는 좀 더 비싼 앱 설치를 확보함으로써 LTV를 향상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는 전환 증대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두 캠페인 간에 타겟, 크리에이티브 및 예산은 동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 셀1 캠페인에서는 20% ROAS를 목표로 하는 광고와 $5 CPI를 목표로 하는 광고를 세팅하고, 셀 2 캠페인에서는 CPI는 무시한 채 모든 예산을 20% ROAS 목표로 하는 광고에 집중했습니다.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셀 테스트 | $ 지출 | CPI | 구매 당 비용 | D7 ROAS | 추가 CPA | 추가 ROAS | 구매 % 증대 |
셀 1(ROAS 및 CPI) | $10,000 | $4.83 | $79.36 | 22.5% | $5.50 | 0.22x | 102% |
셀 2(ROAS 한정) | $20,000 | $5.31 | $67.30 | 21.1% | $5.15 | 0.28x | 194% |
ROAS를 극대화하려면 이 제작사는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 CPI 임계값을 높이고 양측 모두 지속적으로 최적화한다
- 양측 모두 CPI와 ROAS를 최적화한다
- CPI 임계값을 낮추고 양측 모두 지속적으로 최적화한다
- ROAS만 최적화한다
Question 3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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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다가오는 연휴 시즌 세일을 앞두고 전환을 목표로 동영상 캠페인을 개시합니다. 이 캠페인은 3개 광고 세트를 통해 다른 3개 그룹 사람들에게 도달합니다. 이 상태에서 각 광고세트는 일일예산을 모두 소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광고 관리자는 타겟 중복에 대한 경고를 알렸습니다.
광고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전 온라인 구매자(지난 120일)
- 웹사이트 방문자
- 장바구니에만 추가하고 구매하지 않은 고객(지난 120일 동안)
타겟 중복을 위해 광고주가 진행해야 하는 액션은 무엇입니까?
- 다른 두 광고 세트에서 이전 구매자를 제외한다
- Facebook 픽셀을 활용한 맞춤 이벤트를 생성한다
- 동영상 크리에이티브를 바꾼다
- 장바구니에만 추가하고 구매하지 않은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객을 하나의 광고 세트에 배치한다
Question 4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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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가 다음 캠페인에 대한 브리프를 광고주로부터 전달받았습니다.
- 목표: 신규 샴푸 라인 인지도
- 타겟: 25~54세 연령의 남성, 광고주의 이전 샴푸 라인을 구매했던 사람들
- 도달 목표: 50%
- 추가 정보: 이 업체는 이전 샴푸 라인의 구매 정보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광고주가 목표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세 가지 옵션은 무엇입니까? (3개 선택)
Select All Correct Responses
- 유사 타겟
- 연령
- 성별
- 관심사
- 고객 파일에서 구성한 맞춤 타겟
차트를 참고하십시오.
광고 이름 | 도달 | 성과당 비용 |
지출 금액 |
동영상 평균 시청률(%) |
추정 광고 상기도 성과 증대(인원) | 구매 (Facebook 픽셀) |
링크 클릭 수(전체) | 게시물 참여 |
광고 1 | 607,887 | $0.00 | $863.42 | 57.71 | 63,400 | 3 | 9,118 | 264,344 |
잠재고객에게 신제품에 대해 교육하는 캠페인을 론칭하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여 광고만으로는 그 내용을 모두 전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광고주는 잠재고객을 마이크로 사이트로 유도하여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광고주의 목표는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제품 상세 정보를 알리는 것입니다.
이 광고주가 최적화해야 하는 지표는 무엇입니까?
- 게시물 참여
- 추산 광고 상기도
- 랜딩 페이지 조회
- 구매
Question 6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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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치용품을 판매하는 광고주가 신규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를 촉진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이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의 평균 80%가 제품을 구매하 Facebook 픽셀이 잘 설치되어 있고 이미 카탈로그와 제품세트들도 모두 갖춰진 상태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캠페인은 다음과 같이 세팅됩니다.
- 목표: 전환
- 최적화: 전환
- 기간: 6월 1일~6월 30일
- 타겟: 20개 상점의 반경 5마일
- 예산: $5,000,000
- 입찰 상한가: $300
- 크리에이티브: 각 제품의 개별 영상들
캠페인이 시작된 지 일주일 후, 전체 예산의 5%밖에 지출하지 못했습니다. 광고 관리자 내에는 타겟 크기가 너무 작다는 알림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광고주는 어떻게 캠페인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을까요?
- 전환 최적화 기준을 가치 최적화 기준으로 변경한다
- 입찰가 한도를 $150으로 낮춘다
- 타게팅을 광범위한 타겟으로 변경한다
- 상점 위치를 기준으로 한 반경을 1마일로 변경한다
한 고객이 Facebook에서 캠페인을 론칭할 계획입니다. 이 고객은 몇 명이 클릭하여 자사의 웹사이트에 방문하였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지표 중 고객에게 가장 구체적인 데이터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은 어떤 것입니까?
- 클릭 수 (전체)
- 링크 클릭 수
- 아웃바운드 클릭 수
- 고유 클릭 수
쇼핑센터에 새로운 프로즌 요거트 매장이 개장됩니다. 이 광고주는 Facebook 광고가 요거트 판매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하고자 합니다.
이렇게 매장 내 구매를 측정하기 위해 광고주가 사용해야 하는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 매장 방문
- 오프라인 전환
- Facebook 픽셀
- 카탈로그
광고주가 운영하는 캠페인 중 하나에서 원활한 노출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 광고주는 해당 광고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과 댓글을 많이 받고 있으며, 그러한 댓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커뮤니티 관리자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원활한 광고 전달이 이루어지지 않는 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이유는 무엇입니까?
- 더 적합한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타겟의 범위를 좁혀야 한다
- 입찰가 한도가 연휴 시즌에 비해 너무 낮다
- 광고주가 도달 및 빈도 캠페인을 설정해야 한다
- 경매 방식에선 광고에 대한 사용자의 평가가 광고 노출을 결정하는 알고리즘에 작용한다
대행사에서 인기 매거진 웹사이트의 RFP 바탕으로 캠페인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RFP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목표: 월간 웹사이트 방문객 증가
- 타겟: 18~45세 연령의 남성
- 크리에이티브 자산: 동영상 및 이미지 슬라이드 사용 가능
- 추가 정보: 맞춤 타겟 사용 가능
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최적화 기준은 무엇입니까?
- 일일 고유 도달
- 링크 클릭
- 노출
- 랜딩 페이지 조회
한 중소기업 이 Facebook 픽셀을 통해 구매 완료건을 트래킹하고 있습니다. Facebook 픽셀은 지난 7일동안 20건의 구매건을 집계하였으나 웹사이트 내에서는 50건의 구매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광고주가 픽셀이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한 가장 적절한 조치는 무엇입니까?
- 3rd Party 업체와 함께 보고서와 픽셀 기능을 체크해본다
- 기여 기간을 28일로 연장한다
- 테스트용 이벤트 코드를 추가해본다
- Facebook 픽셀 헬퍼(Pixel Helper)를 설치하고 실행한다
한 클라이언트가 새 대행사를 선정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Facebook 픽셀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클라이언트가 사용해야 하는 도구는 무엇입니까?
- 픽셀 헬퍼(Pixel Helper)
- 비즈니스 관리자
- 타겟 인사이트
- 광고 관리자
새롭게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Facebook과 Instagram에서 제품 광고를 시작하기를 원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비즈니스 관리자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것에 Facebook 페이지를 연결시켰습니다.
노출위치 최적화로 캠페인을 시작한 후, 그 브랜드는 사용자들이 클릭하여 자사의 Instagram 광고로부터 자사의 Instagram 계정으로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발생시켰던 가능한 두 가지 원인은 무엇입니까? (2가지 선택)
Select All Correct Responses
- Instagram 계정이 비즈니스 관리자에 링크되어 있지 않다
- Instagram 계정의 팔로워가 200,000명 미만이다
- Instagram 비즈니스 프로필이 광고 레벨에서 선택되어 있지 않았다
- Instagram 비즈니스 프로필과 Facebook 페이지가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다
이전에 우비를 구매한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장화를 구입하도록 유도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려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이 광고주의 웹사이트에는 Facebook 픽셀이 잘 설치되어 있으며 제품 카탈로그 내 카테고리별 제품세트들도 잘 세팅되어 있습니다. 봄 시즌 동안 사이트 내 구매를 극대화하고자 캠페인을 준비중인 광고주는 이전 캠페인 분석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인사이트를 도출해냈습니다.
- 이전에 조회한 적이 있는 제품들의 전환율이 2배 높음
- 우비 판매량이 악천후 시 4.5배 증가함
- 사이트 내 페이지를 옮겨다니는 행동을 바탕으로 리타게팅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 타겟팅 전략이었음
이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유형은 어느 것입니까?
- 이전에 조회한 적이 있는 제품의 이미지들
- 관련성 높은 제품 세트 내 이미지들
- 추가적인 우비 제품의 이미지들
- 대규모 타겟 알고리즘에 의해 추천된 이미지들
웹사이트와 광고 캠페인을 관리해주는 대행사를 선정한 광고주가 있습니다. 이 광고주는 캠페인 성과 보고를 간소화하려고 하는데 이를 위해 대행사에서 광고주의 웹사이트에서 맞춤 이벤트들을 정리해야 합니다.
이 광고주가 대행사에 가장 먼저 제공해야 하는 정보는 무엇입니까?
- 광고 계정 ID
- 활성화되어 있는 표준 이벤트들
- 픽셀 ID
- 활성화되어 있는 맞춤 이벤트들
5,000개가 넘는 제품을 갖춘 대규모 리테일 업체 광고주가 해당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향 판매를 하기를 원합니다. 이 리테일 업체는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조회했지만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도달해야 합니다. 이 업체는 방문자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자동으로 리타게팅하여 조회한 제품 및 관련 제품을 노출시켜 상향 판매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이 캠페인을 설정할 때 선택해야 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 트래픽
- 전환
- 카탈로그 판매
- 잠재 고객 확보
보석 업체 광고주가 스코틀랜드에서 25~45세 연령의 여성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이 브랜드는 이 국가에서 인지도가 없으므로, 대상 타겟 중에서 최소 45%에게 자신의 광고가 도달하기를 원합니다.
미디어 구매자는 캠페인을 어떻게 설정해야 합니까?
- 브랜드 인지도 목표를 사용하여 경매 캠페인을 만든다
- 도달 목표를 사용하여 도달 및 빈도 캠페인을 만든다
- 브랜드 인지도 목표를 사용하여 도달 및 빈도 캠페인을 만든다
- 도달 목표를 사용하여 경매 캠페인을 만든다
주로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회사가 최근 서브스크립션(정기배송) 스킨케어 패키지를 출시하면서 이전에 제품을 구입했던 고객들에게 서브스크립션을 추천하고 싶어합니다. 각 서브스크립션은 90일용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최소 계약기간은 6개월입니다. 참고로 이 업체의 웹사이트에는 Facebook 픽셀이 설치되어 있으며 메인페이지 방문, 제품 페이지 방문, 장바구니 담기, 구매완료 이벤트들을 트래킹할 수 있도록 구현되어 있습니다.
구독 영업을 하는 데 가장 적합한 타겟은 누구일까요?
- 30~55세 연령의 여성
- 이전 구매자를 바탕으로 한 유사 타겟
- 이전 구매자로 구성된 맞춤 타겟
- 25~43세 연령의 남성 및 여성
한 대규모 리테일 업체가 도달 목표를 사용하며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갖는 캠페인을 설정했습니다.
- 지속기간: 캠페인이 2주 전에 론칭되었으며 1주 후 종료될 예정임
- 노출 위치: Facebook News Feed 및 Audience Network
이 리테일 업체는 모바일의 성과가 데스크톱보다 좋지만, 전체적 빈도가 너무 높고 캠페인이 기대보다 느린 속도로 게재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도달율을 높이고 비용을 낮추기 위해 이 리테일 업체가 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 브랜드 인지도 목표로 전환한다
- Facebook News Feed를 제거하고 Instagram Stories를 추가한다
- 이용 가능한 모든 노출 위치를 사용한다
- 데스크톱 노출 위치를 없앤다
한 클라이언트가 도달 및 빈도 구매를 이용하여 일주일간 진행하는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순차적으로 광고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그 순서에 3개의 광고들이 있으며, 도달율은 60%,노출빈도는 7일당 2회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 클라이언트는 모든 세 개의 광고를 그 순서대로 볼 수 없습니다.
이러한 원인이 된 클라이언트의 문제는 무엇일까요?
- 광고가 제대로 업로드되지 않았다
- 설정된 빈도가 너무 적다.
- 도달 범위가 충분하지 않다
- 구매 방식이 올바르지 않다
한 스토어가 월간 홍보 행사를 위해 일일 예산 $150를 기준으로 총 $4,500의 예산을 배정했습니다. 이 스토어는 주말에 일일 예산 $150를 전액 소진합니다. 주중에는 지출이 적어, 현재 홍보비용이 전체적으로 예산보다 $200 적습니다.
다음달 캠페인 진행 시 전체 기간에 걸쳐 골고루 홍보비 전 예산을 지출하려면 이 미디어 구매자는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 주말의 일일 예산을 증액한다
- 매장 운영 시간에만 광고를 진행한다
- 일일 예산을 총예산으로 변경한다
- 주말의 캠페인 입찰 가격을 낮춘다
많은 회사들이 캐나다에서 Facebook 광고 캠페인을 통해 법정 연령 이상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자 합니다.
다음 중 Facebook 광고 정책을 위반하는 항목은 어떤 것입니까?
- 알코올 도수가 높은 맥주를 생산하는 수제 맥주 업체
- 대마초 제품을 다루는 배달 앱
- Facebook으로부터 사전 승인을 받은 데이트 소개 업체
- 신용카드 업체와 브랜디드 콘텐츠 파트너십을 체결한 인플루언서
많은 회사들이 캐나다에서 Facebook 광고 캠페인을 통해 법정 연령 이상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자 합니다.
다음 중 Facebook 광고 정책을 위반하는 항목은 어떤 것입니까?
- 알코올 도수가 높은 맥주를 생산하는 수제 맥주 업체
- 대마초 제품을 다루는 배달 앱
- Facebook으로부터 사전 승인을 받은 데이트 소개 업체
- 신용카드 업체와 브랜디드 콘텐츠 파트너십을 체결한 인플루언서
한 게임 클라이언트가 특정 캠페인에 대한 광고 지출 대비 수익률을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모르겠음
- 광고 세트 1
- 지출: $5,000
- 전환 가치: $1,000
- 광고 세트 2
- 지출: $50,000
- 전환 가치: $100,000
- 광고 세트 3
- 지출: $20,000
- 전환 가치: $60,000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이 광고주는 어떤 변화를 줘야 할까요?
- 광고 세트 3으로 예산을 전환한다
- 광고 세트 1로 예산을 전환한다
- 광고 세트 2의 입찰가를 올린다
- 광고 세트 3의 입찰가를 낮춘다
한 소매업체 광고주가 1월에 다음의 설정으로 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 캠페인 목표: 카탈로그 판매
- 최적화 기준: 전환(구매완료)
- 구매 유형: 경매
- 입찰가 한도: $20
- 카탈로그 제품 수: 70
이 광고주는 이 캠페인에서 3월 중에 할당된 예산을 전액 사용하지 않은 사실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ROAS는 여전히 목표를 초과 달성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보고서를 참고하십시오.
월 | 웹사이트 전환 | 광고 세트 총 예산 | 지출된 금액 | CPA | ROAS |
1월 | 1,340 | $20,000 | $20,000 | $14.9 | 4.9x |
2월 | 1,134 | $20,000 | $20,000 | $17.6 | 4.1x |
3월 | 1,030 | $24,000 | $20,577 | $19.9 | 3.6x |
4월에도 예산을 전액 소진하지 않는 상황이 재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광고주는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 다른 최적화 기준을 선택한다
- 카탈로그에서 몇몇 제품을 제거한다
- 일일 예산으로 전환한다
- 입찰 상한을 높인다
한 음료업체에서 특정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늘리고자 합니다. 이 업체는 광고 캠페인의 각 단계마다 광고 상기도를 측정하고 긍정적인 효과가 도출될 시에는 광고예산을 늘리려고 합니다.
- 타겟: 도시에 거주하는 18~35세 연령의 남성
- 예산: $1,000,000 USD
- 사용 가능한 형식: 동영상
권장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 동영상 조회 수
- 브랜드 인지도
- 매장 유입 목표
- 참여
한 회사가 한 제품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구매를 권하고자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해야 할 세 가지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3개 선택)
Select All Correct Responses
- 잠재 고객 확보 광고
- 페이지 게시물 참여 목표
- Facebook 픽셀로 생성된 웹사이트 맞춤 타겟
- 전환 목표
- 슬라이드 광고가 포함된 다이내믹 광고
한 고객이 전환을 목표로 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이 고객의 목표는 향후 30일간 고객의 제품 구매를 늘리는 것입니다. 이 캠페인 계획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입찰가 한도 $28
- 일일 예산: $200
- 최적화: 전환 (구매완료)
이 캠페인은 6일 동안 10건의 구매에 구매당 $25의 비용으로 전달력이 낮았습니다.
구매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다음 중 어떤 두 개의 조정이 필요합니까? (2개 선택)
Select All Correct Responses
- 최적화 기준이 되는 이벤트를 변경한다
- 빠른 게재로 게재 방법을 변경한다
- 비용 한도를 사용한다
- 예산을 줄여 광고 지출 대비 수익률을 관리한다
한 기업이 이 업계에서 첫 제품인 신제품을 출시하려 하고 있습니다.
- 자산: 동영상, 제품 상세 이미지
- 타겟: 25~55세 연령의 여성
인지도 극대화를 달성하기 위해 광고 전송 시 사용해야 하는 캠페인 목표와 최적화 기준은 무엇입니까?
- 브랜드 인지도 목표, 광고 상기도 성과 증대 최적화 기준
- 트래픽 목표, 링크 클릭 최적화 기준
- 동영상 조회 목표, Thruplay 기준
- 참여 (게시물 참여) 목표, 게시물 참여 최적화 기준
한 소매업체가 새로운 가구 라인의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캠페인 관련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예산: $100,000(총예산)
- 게재 기간: 10주
- 타겟: 미국, 영어, 25–34세 사이의 여성, 웹사이트 맞춤 타겟: 지난 90일간의 구매자,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았으나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 , 제품 페이지 방문
- 목표: 전환
- 최적화 기준: 전환
- KPI: 전환 건당 비용
- 전환 기간: 1일 클릭 또는 조회수
이 캠페인은 어제 론칭됐으며 꽤 노출되었으나 지출이 극도로 적었습니다.
이 캠페인의 지출을 늘리려면 이 소매업체는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 랜딩 페이지 조회 최적화 기준으로 변경한다
- 캠페인 목표를 도달로 변경한다
- 예산을 줄인다
- 노출을 최적화한다
한 의류 온라인 스토어가 2주 전 전환 캠페인을 시작했으나 광고세트별로 성과에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구매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CPA를 $110 미만으로 유지하면서 ROAS(광고수익률)를 극대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캠페인 전체 광고 수익율이 광고주가 정한 최저 광고수익율의 1.5배 이상을 유지하는 한 예산은 무제한입니다. 이 광고주는 지금까지 다양한 예산 및 입찰전략을 테스트해왔는데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세트 | 미디어 지출 | 입찰 전략 | CPA | ROAS |
1 | $12,000 | 최저 비용 | $65 | 1.45x |
2 | $8,500 | $110 입찰 상한가 | $85 | 1.6x |
3 | $6,000 | 최저 비용 | $60 | 1.3x |
4 | $2,500 | $110 타겟 비용 | $115 | 2x |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이 광고주는 어떤 변화를 줘야 할까요? 모르겠다.
- 세트 3 광고의 예산을 늘린다
- 세트 4 광고의 타겟 비용을 늘린다
- 세트 2 광고의 입찰가와 예산을 늘린다
- 세트 1 광고의 예산을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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