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ion Results
B1.01 - Facebook 구매에 관한 기초 사항 설명
B1.02 - 비즈니스 목표에 맞게 Facebook 캠페인을 조율
B1.03 -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Facebook 픽셀, SDK, 오프라인 대화 사용 시기와 방법 결정
B1.04 -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목표 대상 결정
B1.05 -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비즈니스 목표를 토대로 적절한 측정 방법 및/또는 보고 플랫폼 결정
B1.06 -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적절한 광고 형식과 해당 크리에이티브가 크리에이티브 고려 사항에 부합하는지를 결정
B1.07 - Facebook 정책 준수
B2.01 - 비즈니스 관리자의 역량 설명
B2.02 -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적절한 캠페인 설정 선택
B2.03 - 원하는 비즈니스 목표를 토대로 추적 매개변수를 언제 어디에 적용할 것인지 결정
B3.02 -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모범 사례를 활용해 광고주로부터의 통제를 조정하여 Facebook 캠페인을 최적화
B4.01 - 보고서 구성 시 사용 가능한 옵션 적용
B4.02 -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측정 연구 보고서 분석
B4.03 - 주어진 시나리오에서 캠페인 결과를 토대로 미래 캠페인의 조정 방법을 결정
Your Responses
Question 1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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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유통 회사가 광고 캠페인을 통해 핵심 고객에게 도달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업체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쿠폰을 이용했는지를 추적하여 캠페인의 메시지가 얼마나 핵심고객에게 유효했는지 파악하기를 원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캠페인 목표는 무엇이 되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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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인지도
- 도달
The correct answer was "전환".
광고주는 전환을 추적하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해당 광고 상품을 구매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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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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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게임 제작사가 인앱 구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모바일 게임 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앱 내에서 많은 구매가 일어나지만 며칠 후 게임을 준단하도 떠나는 경향이 있어 추가 광고캠페인을 진행하기 전 CPI와 ROAS를 개선할 필요를 느낍니다. 이 제작사는 7일내 20% ROAS를 목표로 광고 캠페인을 구매하며 평균 CPI가 $5 수준에서 유지되기를 희망합니다.
이 제작사는 좀 더 비싼 앱 설치를 확보함으로써 LTV를 향상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는 전환 증대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두 캠페인 간에 타겟, 크리에이티브 및 예산은 동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 셀1 캠페인에서는 20% ROAS를 목표로 하는 광고와 $5 CPI를 목표로 하는 광고를 세팅하고, 셀 2 캠페인에서는 CPI는 무시한 채 모든 예산을 20% ROAS 목표로 하는 광고에 집중했습니다.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셀 테스트 $ 지출 CPI 구매 당 비용 D7 ROAS 추가 CPA 추가 ROAS 구매 % 증대 셀 1(ROAS 및 CPI) $10,000 $4.83 $79.36 22.5% $5.50 0.22x 102% 셀 2(ROAS 한정) $20,000 $5.31 $67.30 21.1% $5.15 0.28x 194%
ROAS를 극대화하려면 이 제작사는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 양측 모두 CPI와 ROAS를 최적화한다
- CPI 임계값을 낮추고 양측 모두 지속적으로 최적화한다
- CPI 임계값을 높이고 양측 모두 지속적으로 최적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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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3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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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다가오는 연휴 시즌 세일을 앞두고 전환을 목표로 동영상 캠페인을 개시합니다. 이 캠페인은 3개 광고 세트를 통해 다른 3개 그룹 사람들에게 도달합니다. 이 상태에서 각 광고세트는 일일예산을 모두 소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광고 관리자는 타겟 중복에 대한 경고를 알렸습니다.
광고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전 온라인 구매자(지난 120일)
- 웹사이트 방문자
- 장바구니에만 추가하고 구매하지 않은 고객(지난 120일 동안)
타겟 중복을 위해 광고주가 진행해야 하는 액션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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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cebook 픽셀을 활용한 맞춤 이벤트를 생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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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영상 크리에이티브를 바꾼다
The correct answer was "다른 두 광고 세트에서 이전 구매자를 제외한다".
타겟 중복으로 인해 광고 세트 전송이 미달되고 있습니다. 이전 구매자 타겟이 중복의 주된 원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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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4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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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가 다음 캠페인에 대한 브리프를 광고주로부터 전달받았습니다.
- 목표: 신규 샴푸 라인 인지도
- 타겟: 25~54세 연령의 남성, 광고주의 이전 샴푸 라인을 구매했던 사람들
- 도달 목표: 50%
- 추가 정보: 이 업체는 이전 샴푸 라인의 구매 정보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 광고주가 목표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세 가지 옵션은 무엇입니까? (3개 선택)
The correct answer was "성별, 고객 파일에서 구성한 맞춤 타겟, 연령".
Facebook의 네이티브 타게팅을 사용하면 성별 타게팅을 남성에 한정할 수 있으며, 연령 타게팅은 25-54세에 한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 샴푸 제품군 구매 정보를 사용하여 고객 파일에서 맞춤 타겟을 생성할 수 있으며, 이 타겟 정보를 사용하여 확실하게 이전 구매자를 타게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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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5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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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트를 참고하십시오.
광고 이름 도달 성과당
비용지출
금액동영상
평균 시청률(%)추정 광고 상기도 성과 증대(인원) 구매
(Facebook 픽셀)링크 클릭 수(전체) 게시물
참여광고 1 607,887 $0.00 $863.42 57.71 63,400 3 9,118 264,344
잠재고객에게 신제품에 대해 교육하는 캠페인을 론칭하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여 광고만으로는 그 내용을 모두 전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광고주는 잠재고객을 마이크로 사이트로 유도하여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 광고주의 목표는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한 많은 사람에게 제품 상세 정보를 알리는 것입니다.
이 광고주가 최적화해야 하는 지표는 무엇입니까?-
- 게시물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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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
The correct answer was "랜딩 페이지 조회".
이 제품은 난이도가 있는 제품이므로, 광고주는 사용자들을 랜딩 페이지로 유도하여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랜딩 페이지 조회에 최적화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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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6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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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치용품을 판매하는 광고주가 신규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를 촉진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참고로 이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의 평균 80%가 제품을 구매하 Facebook 픽셀이 잘 설치되어 있고 이미 카탈로그와 제품세트들도 모두 갖춰진 상태입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캠페인은 다음과 같이 세팅됩니다.
- 목표: 전환
- 최적화: 전환
- 기간: 6월 1일~6월 30일
- 타겟: 20개 상점의 반경 5마일
- 예산: $5,000,000
- 입찰 상한가: $300
- 크리에이티브: 각 제품의 개별 영상들
캠페인이 시작된 지 일주일 후, 전체 예산의 5%밖에 지출하지 못했습니다. 광고 관리자 내에는 타겟 크기가 너무 작다는 알림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광고주는 어떻게 캠페인 성과를 개선시킬 수 있을까요?
- 상점 위치를 기준으로 한 반경을 1마일로 변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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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환 최적화 기준을 가치 최적화 기준으로 변경한다
- 입찰가 한도를 $150으로 낮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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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7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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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고객이 Facebook에서 캠페인을 론칭할 계획입니다. 이 고객은 몇 명이 클릭하여 자사의 웹사이트에 방문하였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다음의 지표 중 고객에게 가장 구체적인 데이터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은 어떤 것입니까?
- 클릭 수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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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링크 클릭 수
The correct answer was "아웃바운드 클릭 수".
아웃바운드 클릭 측정 지표는 Facebook 소유 사이트에서 떠나는 사람들의 클릭 수를 측정합니다. 한편 링크 클릭은 Facebook 소유 사이트 목적지나 그 외 목적지에 대한 클릭 수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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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8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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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센터에 새로운 프로즌 요거트 매장이 개장됩니다. 이 광고주는 Facebook 광고가 요거트 판매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파악하고자 합니다.
이렇게 매장 내 구매를 측정하기 위해 광고주가 사용해야 하는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Facebook 픽셀
- 매장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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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탈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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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9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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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가 운영하는 캠페인 중 하나에서 원활한 노출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 광고주는 해당 광고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과 댓글을 많이 받고 있으며, 그러한 댓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커뮤니티 관리자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원활한 광고 전달이 이루어지지 않는 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이유는 무엇입니까?
- 더 적합한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타겟의 범위를 좁혀야 한다
- 입찰가 한도가 연휴 시즌에 비해 너무 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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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rrect answer was "경매 방식에선 광고에 대한 사용자의 평가가 광고 노출을 결정하는 알고리즘에 작용한다".
Facebook의 광고 시스템은 사람들과 비즈니스의 가치를 최대화합니다. Facebook은 사람들에게 우수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경매를 설계했기 때문에 입찰 시 고품질 광고가 더 효과적입니다. 광고 품질은 광고를 보거나 숨기는 사람들의 피드백은 물론, 저품질 속성에 대한 평가 등 여러 요인에 의해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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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10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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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에서 인기 매거진 웹사이트의 RFP 바탕으로 캠페인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RFP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목표: 월간 웹사이트 방문객 증가
- 타겟: 18~45세 연령의 남성
- 크리에이티브 자산: 동영상 및 이미지 슬라이드 사용 가능
- 추가 정보: 맞춤 타겟 사용 가능
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최적화 기준은 무엇입니까?
- 노출
- 링크 클릭
- 일일 고유 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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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11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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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중소기업 이 Facebook 픽셀을 통해 구매 완료건을 트래킹하고 있습니다. Facebook 픽셀은 지난 7일동안 20건의 구매건을 집계하였으나 웹사이트 내에서는 50건의 구매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광고주가 픽셀이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한 가장 적절한 조치는 무엇입니까?-
- 3rd Party 업체와 함께 보고서와 픽셀 기능을 체크해본다
- 기여 기간을 28일로 연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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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rrect answer was "Facebook 픽셀 헬퍼(Pixel Helper)를 설치하고 실행한다".
Facebook 픽셀 지원 도구는 픽셀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문제 해결 도구입니다. Chrome(크롬)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특정 웹사이트에 Facebook 픽셀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오류가 있는지 검사하고, 해당 픽셀에서 전달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류는 웹마스터가 완료된 구매 번호를 조율하기 위해 무엇인가를 수정해야 하는 부분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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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12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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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클라이언트가 새 대행사를 선정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Facebook 픽셀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클라이언트가 사용해야 하는 도구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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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겟 인사이트
- 픽셀 헬퍼(Pixel Helper)
The correct answer was "비즈니스 관리자".
비즈니스 관리자는 픽셀 공유를 허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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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13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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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Facebook과 Instagram에서 제품 광고를 시작하기를 원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비즈니스 관리자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것에 Facebook 페이지를 연결시켰습니다.
노출위치 최적화로 캠페인을 시작한 후, 그 브랜드는 사용자들이 클릭하여 자사의 Instagram 광고로부터 자사의 Instagram 계정으로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발생시켰던 가능한 두 가지 원인은 무엇입니까? (2가지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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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stagram 계정의 팔로워가 200,000명 미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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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rrect answer was "Instagram 계정이 비즈니스 관리자에 링크되어 있지 않다, Instagram 비즈니스 프로필이 광고 레벨에서 선택되어 있지 않았다".
Instagram 계정을 비즈니스 관리자와 연결해야 하며, 반드시 비즈니스 프로필을 광고 세트 레벨에서 선택하여 사용자들이 자사 Instagram 광고에서 자사 Instagram 계정을 통해 클릭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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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14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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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우비를 구매한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장화를 구입하도록 유도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려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이 광고주의 웹사이트에는 Facebook 픽셀이 잘 설치되어 있으며 제품 카탈로그 내 카테고리별 제품세트들도 잘 세팅되어 있습니다. 봄 시즌 동안 사이트 내 구매를 극대화하고자 캠페인을 준비중인 광고주는 이전 캠페인 분석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인사이트를 도출해냈습니다.
- 이전에 조회한 적이 있는 제품들의 전환율이 2배 높음
- 우비 판매량이 악천후 시 4.5배 증가함
- 사이트 내 페이지를 옮겨다니는 행동을 바탕으로 리타게팅하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 타겟팅 전략이었음
이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유형은 어느 것입니까?
- 추가적인 우비 제품의 이미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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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전에 조회한 적이 있는 제품의 이미지들
- 대규모 타겟 알고리즘에 의해 추천된 이미지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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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15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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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와 광고 캠페인을 관리해주는 대행사를 선정한 광고주가 있습니다. 이 광고주는 캠페인 성과 보고를 간소화하려고 하는데 이를 위해 대행사에서 광고주의 웹사이트에서 맞춤 이벤트들을 정리해야 합니다.
이 광고주가 대행사에 가장 먼저 제공해야 하는 정보는 무엇입니까?
- 광고 계정 ID
- 활성화되어 있는 표준 이벤트들
- 활성화되어 있는 맞춤 이벤트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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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16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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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개가 넘는 제품을 갖춘 대규모 리테일 업체 광고주가 해당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향 판매를 하기를 원합니다. 이 리테일 업체는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조회했지만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 도달해야 합니다. 이 업체는 방문자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자동으로 리타게팅하여 조회한 제품 및 관련 제품을 노출시켜 상향 판매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이 캠페인을 설정할 때 선택해야 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전환
- 트래픽
- 잠재 고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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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17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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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석 업체 광고주가 스코틀랜드에서 25~45세 연령의 여성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이 브랜드는 이 국가에서 인지도가 없으므로, 대상 타겟 중에서 최소 45%에게 자신의 광고가 도달하기를 원합니다.
미디어 구매자는 캠페인을 어떻게 설정해야 합니까?- 브랜드 인지도 목표를 사용하여 경매 캠페인을 만든다
- 도달 목표를 사용하여 경매 캠페인을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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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달 목표를 사용하여 도달 및 빈도 캠페인을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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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18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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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로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화장품 회사가 최근 서브스크립션(정기배송) 스킨케어 패키지를 출시하면서 이전에 제품을 구입했던 고객들에게 서브스크립션을 추천하고 싶어합니다. 각 서브스크립션은 90일용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최소 계약기간은 6개월입니다. 참고로 이 업체의 웹사이트에는 Facebook 픽셀이 설치되어 있으며 메인페이지 방문, 제품 페이지 방문, 장바구니 담기, 구매완료 이벤트들을 트래킹할 수 있도록 구현되어 있습니다.
구독 영업을 하는 데 가장 적합한 타겟은 누구일까요?- 25~43세 연령의 남성 및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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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전 구매자를 바탕으로 한 유사 타겟
- 30~55세 연령의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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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19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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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대규모 리테일 업체가 도달 목표를 사용하며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갖는 캠페인을 설정했습니다.
- 지속기간: 캠페인이 2주 전에 론칭되었으며 1주 후 종료될 예정임
- 노출 위치: Facebook News Feed 및 Audience Network
이 리테일 업체는 모바일의 성과가 데스크톱보다 좋지만, 전체적 빈도가 너무 높고 캠페인이 기대보다 느린 속도로 게재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도달율을 높이고 비용을 낮추기 위해 이 리테일 업체가 해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Facebook News Feed를 제거하고 Instagram Stories를 추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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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인지도 목표로 전환한다
- 데스크톱 노출 위치를 없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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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0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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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클라이언트가 도달 및 빈도 구매를 이용하여 일주일간 진행하는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순차적으로 광고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그 순서에 3개의 광고들이 있으며, 도달율은 60%,노출빈도는 7일당 2회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 클라이언트는 모든 세 개의 광고를 그 순서대로 볼 수 없습니다.
이러한 원인이 된 클라이언트의 문제는 무엇일까요?- 도달 범위가 충분하지 않다
- 구매 방식이 올바르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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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rrect answer was "설정된 빈도가 너무 적다.".
광고주는 캠페인 기간에 순차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분량의 광고만 선택적으로 포함할 수 있습니다. 1주일에 3개의 광고를 게재해야 하지만, 최대 빈도가 1주일에 2개인 경우, 3번째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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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1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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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스토어가 월간 홍보 행사를 위해 일일 예산 $150를 기준으로 총 $4,500의 예산을 배정했습니다. 이 스토어는 주말에 일일 예산 $150를 전액 소진합니다. 주중에는 지출이 적어, 현재 홍보비용이 전체적으로 예산보다 $200 적습니다.
다음달 캠페인 진행 시 전체 기간에 걸쳐 골고루 홍보비 전 예산을 지출하려면 이 미디어 구매자는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주말의 일일 예산을 증액한다
- 매장 운영 시간에만 광고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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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말의 캠페인 입찰 가격을 낮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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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2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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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회사들이 캐나다에서 Facebook 광고 캠페인을 통해 법정 연령 이상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자 합니다.
다음 중 Facebook 광고 정책을 위반하는 항목은 어떤 것입니까?- 알코올 도수가 높은 맥주를 생산하는 수제 맥주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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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cebook으로부터 사전 승인을 받은 데이트 소개 업체
- 신용카드 업체와 브랜디드 콘텐츠 파트너십을 체결한 인플루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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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3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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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게임 클라이언트가 특정 캠페인에 대한 광고 지출 대비 수익률을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 광고 세트 1
- 지출: $5,000
- 전환 가치: $1,000
- 광고 세트 2
- 지출: $50,000
- 전환 가치: $100,000
- 광고 세트 3
- 지출: $20,000
- 전환 가치: $60,000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이 광고주는 어떤 변화를 줘야 할까요?
- 광고 세트 3의 입찰가를 낮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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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 세트 2의 입찰가를 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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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rrect answer was "광고 세트 3으로 예산을 전환한다".
광고 세트 3이 지출 대비 3배 전환 가치(광고 세트 2의 경우 $100,000 전환 가치 대비 $50,000 지출로 전환 가치가 더 높지만, ROAS는 낮음)로 최고 수익을 거두고 있습니다.
- 광고 세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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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4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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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소매업체 광고주가 1월에 다음의 설정으로 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 캠페인 목표: 카탈로그 판매
- 최적화 기준: 전환(구매완료)
- 구매 유형: 경매
- 입찰가 한도: $20
- 카탈로그 제품 수: 70
이 광고주는 이 캠페인에서 3월 중에 할당된 예산을 전액 사용하지 않은 사실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ROAS는 여전히 목표를 초과 달성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보고서를 참고하십시오.월 웹사이트 전환 광고 세트 총 예산 지출된 금액 CPA ROAS 1월 1,340 $20,000 $20,000 $14.9 4.9x 2월 1,134 $20,000 $20,000 $17.6 4.1x 3월 1,030 $24,000 $20,577 $19.9 3.6x
4월에도 예산을 전액 소진하지 않는 상황이 재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광고주는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카탈로그에서 몇몇 제품을 제거한다
- 다른 최적화 기준을 선택한다
- 일일 예산으로 전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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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5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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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음료업체에서 특정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늘리고자 합니다. 이 업체는 광고 캠페인의 각 단계마다 광고 상기도를 측정하고 긍정적인 효과가 도출될 시에는 광고예산을 늘리려고 합니다.
- 타겟: 도시에 거주하는 18~35세 연령의 남성
- 예산: $1,000,000 USD
- 사용 가능한 형식: 동영상
권장되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 참여
- 동영상 조회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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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장 유입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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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6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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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회사가 한 제품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구매를 권하고자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해야 할 세 가지 솔루션은 무엇입니까? (3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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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이지 게시물 참여 목표
- 잠재 고객 확보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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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7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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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고객이 전환을 목표로 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이 고객의 목표는 향후 30일간 고객의 제품 구매를 늘리는 것입니다. 이 캠페인 계획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입찰가 한도 $28
- 일일 예산: $200
- 최적화: 전환 (구매완료)
이 캠페인은 6일 동안 10건의 구매에 구매당 $25의 비용으로 전달력이 낮았습니다.
구매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다음 중 어떤 두 개의 조정이 필요합니까? (2개 선택)- 예산을 줄여 광고 지출 대비 수익률을 관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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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rrect answer was "비용 한도를 사용한다, 최적화 기준이 되는 이벤트를 변경한다".
비용 한도는 비용을 제어하면서 전환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광고주가 최적화 이벤트당 비용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게 하여, 광고주들이 지정된 예산에 최대한 많은 전환을 창출할 수 있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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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8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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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기업이 이 업계에서 첫 제품인 신제품을 출시하려 하고 있습니다.
- 자산: 동영상, 제품 상세 이미지
- 타겟: 25~55세 연령의 여성
인지도 극대화를 달성하기 위해 광고 전송 시 사용해야 하는 캠페인 목표와 최적화 기준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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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여 (게시물 참여) 목표, 게시물 참여 최적화 기준
- 트래픽 목표, 링크 클릭 최적화 기준
- 동영상 조회 목표, Thruplay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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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29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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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소매업체가 새로운 가구 라인의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캠페인 관련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산: $100,000(총예산)
- 게재 기간: 10주
- 타겟: 미국, 영어, 25–34세 사이의 여성, 웹사이트 맞춤 타겟: 지난 90일간의 구매자,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았으나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 , 제품 페이지 방문
- 목표: 전환
- 최적화 기준: 전환
- KPI: 전환 건당 비용
- 전환 기간: 1일 클릭 또는 조회수
이 캠페인은 어제 론칭됐으며 꽤 노출되었으나 지출이 극도로 적었습니다.
이 캠페인의 지출을 늘리려면 이 소매업체는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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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캠페인 목표를 도달로 변경한다
- 예산을 줄인다
The correct answer was "랜딩 페이지 조회 최적화 기준으로 변경한다".
전환을 창출하는 모범 사례로 먼저 전환에 최적화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전환에 최적화된 광고 세트는 주당 최적화된 전환의 50(더 많을수록 좋음) 정도를 받아야 효과적으로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광고 세트가 주당 그 정도를 받지 못하면, 랜딩 페이지 조회가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픽셀에 설정된 로우어-퍼널(lower-funnel) 이벤트(예, 구매 전환)가 없다면 랜딩 페이지 조회가 좋은 선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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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30 of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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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의류 온라인 스토어가 2주 전 전환 캠페인을 시작했으나 광고세트별로 성과에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구매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CPA를 $110 미만으로 유지하면서 ROAS(광고수익률)를 극대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캠페인 전체 광고 수익율이 광고주가 정한 최저 광고수익율의 1.5배 이상을 유지하는 한 예산은 무제한입니다. 이 광고주는 지금까지 다양한 예산 및 입찰전략을 테스트해왔는데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세트 미디어 지출 입찰 전략 CPA ROAS 1 $12,000 최저 비용 $65 1.45x 2 $8,500 $110 입찰 상한가 $85 1.6x 3 $6,000 최저 비용 $60 1.3x 4 $2,500 $110 타겟 비용 $115 2x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이 광고주는 어떤 변화를 줘야 할까요?- 세트 1 광고의 예산을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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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트 4 광고의 타겟 비용을 늘린다
The correct answer was "세트 2 광고의 입찰가와 예산을 늘린다".
ROAS가 1.5배에 이르고, 평균 CPA $85는 여전히 $110 미만에 머무르고 있으므로, 여전히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입찰가와 예산을 늘릴 여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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