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만들기 절차
캠페인 -> 광고 세트 -> 광고 (수정사항은 상위기준을 바꾸면 모두 바뀜)
캠페인은 광고 세트와 광고로 구성됩니다. 캠페인 수준에서 설정하는 옵션은 구체적인 비즈니스 목표를 반영합니다.
- 광고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목표가 바로 광고 목표이며, 브랜드 인지도나 카탈로그 판매가 여기에 해당합니다.
- 단일 캠페인 내의 모든 광고 세트와 광고는 동일한 광고 목표를 가집니다.
광고 세트는 캠페인 수준에 속하며 광고를 포함합니다. 광고 세트 수준에서 설정하는 옵션은 다음과 같은 게재 관련 우선 순위를 반영합니다.
- 타겟
- 노출 위치
- 예산
- 일정
광고는 광고 세트 수준에 속합니다. 광고 수준에서는 광고 형식을 선택하고 사람들이 Facebook에서 보게 될 크리에이티브와 문구를 설정하게 됩니다.
여기에는 광고의 제목, 내용, 이미지 또는 동영상 자산, 랜딩 페이지 URL이 포함됩니다.
캠페인 목표 설정
광고세트 : 전략설정
핵심 타겟 : 광고 세트에서 직접 만드는 타겟. 타겟팅 옵션으로는 위치, 성별, 연령, 언어, 관심사 행동 등
맞춤 타겟 : 고객데이터를 안전하게 입력하거나, 이미 연결 맺은 사람에게 도달 웹사이트를 방문한 사람, 연락처 정보를 제공한 사람, 좋아요 누른 사람
유사 타겟 : 비슷한 특성을 지닌 사람들을 찾을 수 있음.
노출 위치 선택
사용 가능한 노출 위치는 광고 목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최소 하나 이상의 노출 위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뉴스피드
- 스토리
- 인스트림
- 검색
- 메시지
- 아티클 내
- 앱 및 사이트
예산 및 일정 선택
일일 또는 총 광고 예산과 광고 세트의 시작일 및 종료일을 설정하세요. 광고 관리자에서 여러분이 선택한 예산에 따라 몇 명이 광고를 보게 될지(추산 도달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창의력발휘
형식 : 광고 목표와 노출 위치에 따라 사용 가능한 형식이 달라집니다.
- 슬라이드 : 순서대로 나열된 2~10개의 이미지 또는 동영상(스크롤 가능)
- 이미지 :단일 사진이나 그래픽
- 동영상 : 단일 동영상을 사용한 광고
- 슬라이드쇼 : 동영상에서 추출한 프레임이나 이미지 최대 10개로 구성된 반복 재생 동영상 광고 (화면 효과와 음악을 추가할 수 있음)
- 컬렉션 : 주요 동영상 또는 이미지가 표시되며 그 밑에 작은 이미지 4개가 그리드 레이아웃으로 배치됨
** 선택한 목표에 따라 일부 광고에 인스턴트 경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인스턴트 경험은 모바일 기기 사용자가 광고를 누르면 펼쳐지는 전체 화면 환경입니다. 인스턴트 경험이 포함된 광고는 모바일 Facebook 뉴스피드, Facebook 스토리, Instagram 피드, Instagram 스토리와 기타 노출 위치에 표시됩니다
인스턴트 경험에 사용할 수 있는 목표 및 노출 위치 옵션
인스턴트 경험은 모바일 기기 사용자가 광고를 누르면 열리는 전체 화면 환경입니다. 인스턴트 경험을 만들고 광고에 추가할 때 다음 캠페인 목표와 노출 위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경험에 사용할 수 있는 목표:
다음은 인스턴트 경험에 사용할 수 있는 캠페인 목표 리스트입니다.
-
브랜드 인지도: 인스턴트 경험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브랜드 또는 서비스의 인지도를 높이세요.
-
도달: 인스턴트 경험을 사용하여 최대한 많은 타겟 대상에게 광고를 노출하세요.
-
트래픽: 캠페인을 최적화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인스턴트 경험을 열어보게 하세요. 인스턴트 경험을 눌러서 열어본 횟수는 링크 클릭 수에 포함되어 광고 보고서와 클릭을 기반으로 하는 청구서에 표시됩니다.
-
참여: 인스턴트 경험을 사용하여 게시물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도달하세요. 참여에는 좋아요, 댓글, 공유가 포함되며 비즈니스의 페이지에서 발급한 쿠폰도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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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 설치: 인스턴트 경험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 스토어로 사람들을 유도하세요.
-
동영상 조회: 인스턴트 경험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동영상을 볼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과 동영상을 공유하세요. 인스턴트 경험과 함께 동영상을 시청하도록 유도하려는 경우 동영상 조회 목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동영상 조회 목표를 사용하면 누군가 광고를 눌렀을 때 인스턴트 경험 위에 동영상 광고가 계속 재생됩니다. 광고를 누른 사람에게 두 개의 동영상이 동시에 재생되지 않도록 하려면 첫 번째 인스턴트 경험 구성 요소는 동영상이 아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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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 캠페인을 최적화하여 사람들이 웹사이트나 앱 내에서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거나 구매하는 등 특정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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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탈로그 판매: 인스턴트 경험을 사용하여 카탈로그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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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유입: 인스턴트 경험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매장 위치와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매장을 홍보하세요.
선택하는 캠페인 목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인스턴트 경험 템플릿이 다릅니다.
인스턴트 경험에 사용할 수 있는 노출 위치:
인스턴트 경험 광고는 모바일 기기에만 표시되며, 데스크톱 컴퓨터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광고 형식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노출 위치 리스트입니다. 광고를 만들 때 인스턴트 경험에 사용할 광고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일 이미지 또는 동영상
-
Facebook 뉴스피드
-
Facebook Marketplace
-
Facebook 그룹 피드
-
Facebook 스토리
-
Facebook 검색 결과
-
Instagram 탐색 탭
-
Instagram 피드
-
Instagram 스토리
슬라이드
-
Facebook 뉴스피드
-
Facebook Marketplace
-
Facebook 스토리
-
Facebook 검색 결과
-
Instagram 피드
-
Instagram 탐색 탭
컬렉션
-
Facebook 뉴스피드
-
Facebook Marketplace
-
Instagram 피드
-
Instagram 탐색 탭
제품 태그, 매장 위치 찾기 등을 포함한 일부 인스턴트 경험 구성 요소는 Instagram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가 포함된 인스턴트 경험은 목표와 광고 형식이 유효하더라도 Instagram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Q1. 아래에서 Facebook의 광고를 가장 잘 나타낸 설명은 무엇인가요? -> 캠페인은 광고 세트를 포함하고 광고 세트는 광고를 포함합니다.
광고 관리자
- Facebook 광고를 처음 사용해보는 경우 단계별 가이드 모드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수준에서 광고 목표를 선택하고, 광고 세트 수준에서 게재 기본 설정을 지정한 후 광고 수준에서 크리에이티브를 추가하면 됩니다.
- 숙련된 Facebook 광고주들은 간편 제작을 사용하여 빠르게 캠페인 템플릿을 만들고 나중에 광고 목표, 광고 세트 상세 정보,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복제를 사용하면 기존 캠페인, 광고 세트 또는 광고의 사본을 만들어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가져오기/내보내기를 사용하면 Facebook 광고주가 광고 상세 정보와 크리에이티브를 한꺼번에 업로드 및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와 앱 환경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라우저에서 광고 관리자에 액세스하면 Facebook이 제공하는 11가지 광고 목표 중에서 선택하여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반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고 목표는 브라우저보다 적습니다. 하지만 앱을 사용하면 Instagram 계정에서 직접 광고에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 비즈니스 관리자를 활용하면 중요 데이터, 리소스, 시각 자료를 외부 업체 및 광고 대행사와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플래너는 미디어 플랜 담당자가 Facebook과 Instagram에서 도달 및 빈도 구매 옵션을 통해 미디어 플랜의 초안을 작성할 뿐 아니라 플랜을 비교하고, 공유하고, 구매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독립 실행형 도구입니다.
- 크리에이티브 허브는 모의 광고를 찾아보고,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크리에이티브 허브를 활용하면 광고를 테스트한 후 광고 관리자로 전송하여 구매하고 게재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역할 할당
- 페이지 관리자는 Facebook 광고의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광고주 역할은 주로 광고를 만들고 수정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 분석자 역할은 주로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담당역할
광고 확인 | 페이지 관리자, 광고주, 분석자 |
광고 만들기 및 수정 | 페이지 관리자, 광고주 |
결제 수단 수정 | 페이지 관리자 |
페이지 역할 및 권한 관리 | 페이지 관리자 |
보고서 액세스 | 페이지 관리자, 광고주, 분석자 |
다른 페이지 역할로는 댓글 관리자 또는 편집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은 광고 관리자가 아니라 페이지에 관련된 업무만 담당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각 팀원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한도 내에서 가장 낮은 권한을 부여하고, 페이지의 역할을 주기적으로 검토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광고주 지원 센터의 페이지 역할 문서를 참조하세요.
또한 페이지 관리자는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 페이지의 결제 수단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 과정의 마지막 섹션에서는 관리자가 결제 수단과 권한을 설정할 수 있는 위치와 방법을 설명합니다.
Q2. 기존 광고를 수정하기 위해 성과 지표에 액세스하려고 합니다. 다음 중 페이지에서 어떤 역할을 맡고 있어야 할까요? -> 광고주
완전한 캠페인 만들기
- 캠페인 생성 후 분할테스트를 실행하기로 결정하고 게재 옵션을 선택! (분할 테스트는 선택사항)
- 분할 테스트를 진행하면 여러 광고 세트를 테스트하고 전략 파악 가능.
A/B 테스트 정보
A/B 테스트를 통해 광고 크리에이티브, 타겟 또는 노출 위치와 같은 변수를 변경하여 가장 성과가 좋은 전략을 확인하고 향후 캠페인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맞춤 타겟 전략이 관심사 기반 타겟 전략에 비해 비즈니스에 대한 성과가 좋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이때 A/B 테스트를 통해 두 전략을 빠르게 비교하여 가장 성과가 뛰어난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하려는 변수를 선택하면 크리에이티브, 타겟 또는 노출 위치의 각 버전에 예산이 동등하게 할당되고 노출이 임의로 분할됩니다. 그런 다음 A/B 테스트에서 대조군을 사용하여 결과당 비용 또는 전환 성과 증대당 비용 기준으로 각 전략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에 대한 변경 사항을 측정하려고 하거나 두 전략을 빠르게 비교하고자 할 때 A/B 테스트가 권장됩니다. 비공식 테스트(예: 광고 세트나 캠페인을 수동으로 설정 또는 해제하는 방식)는 비효율적인 게재와 신뢰할 수 없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전략을 파악해야 합니다. A/B 테스트를 통해 타겟이 동등하게 분할되었고 통계상으로 비슷한지 확인할 수 있는 반면, 비공식 테스트는 타겟이 중복되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는 '광고 관리자' 내 캠페인 또는 '실험'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A/B테스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실험에서 만드는 경우
실험 도구는 다음과 같은 경우 A/B 테스트에 유용합니다.
-
비교하려는 활성화된 광고 캠페인이 있음
-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 각 광고 캠페인에 특정 매개변수를 설정하고자 함
-
주요 지표 외에 추가 지표를 선택하고자 함
이 테스트를 만들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실험으로 이동합니다.
- 왼쪽의 도구 모음에서 테스트를 선택합니다.
- A/B 테스트를 찾고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 A/B 테스트를 만들 방식을 선택합니다. 두 개 이상의 기존 광고 캠페인을 사용(다른 캠페인 테스트)하거나 기존 광고 캠페인을 복제(기존 캠페인 복제)하여 테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A/B 테스트를 위해 기존 광고 캠페인을 사용하는 경우 최대 5개까지 선택하여 A/B 테스트에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미 다른 테스트에 속해 있거나 도달 및 빈도 구매 목표를 사용하는 캠페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테스트의 시작 및 종료 날짜를 예약합니다. 이는 A/B 테스트에 사용하는 광고 캠페인의 시작 날짜 및 종료 날짜와 다르지만, 광고 캠페인의 기간을 포함하거나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 A/B 테스트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 A/B 테스트에 대해 성과가 좋은 광고 캠페인을 결정할 방법을 선택합니다. 성과가 좋은 광고 캠페인을 결정하기 위해 결과당 비용 지표만 선택할 수도 있고 대조군 그룹을 추가하여 각 A/B 테스트의 전환 성과 증대당 비용을 비교하여 성과가 좋은 광고 캠페인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 테스트 상세 정보 검토를 클릭하여 A/B 테스트 옵션 및 일정을 검토합니다.
- 테스트 만들기를 클릭하여 테스트 설정을 위해 제출합니다.
광고 세트 수준에서 게재 설정하기
타겟
- 핵심 타겟: 광고 타겟을 만들 때 광고 관리자에서 광고 세트에 대해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는 타겟입니다.
- 맞춤 타겟: Facebook을 사용하는 사람들 중에서 기존 타겟을 찾을 수 있는 광고 타게팅 옵션입니다.
- 유사 타겟: 기존의 우수 고객과 유사한 특성을 보이므로, 유사 타겟을 활용하면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높은 새로운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 광고 타겟을 사용하면 여러분이 도달하려는 사람들의 기존 정보를 활용하여 온라인에서의 행동이 유사한 새로운 타겟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유사 타겟과 비슷한 방식이지만, 캠페인에서 선택한 특별 광고 카테고리 및 Facebook 광고 정책과 관련된 타겟 선택 제한 사항을 준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참고: 특별 광고 타겟 및 맞춤 타겟 등의 특정 타게팅 옵션은 광고 관리자를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출 위치
자동 노출 위치 활성화 vs 노출 위치 직접 선택 가능
예산 및 일정
일일 또는 총 광고 예산을 설정하고 광고 세트의 시작일 및 종료일을 선택하세요. 이 옵션은 광고 캠페인 수준에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겟 규모 표시 도구를 사용하면 예산에 따른 추산 광고 노출 수를 알 수 있습니다.
일일 추산 결과는 하루 동안 특정 플랫폼을 사용하는 타겟 중 도달할 수 있는 사람 수의 추산치로, 입찰가 및 예산 과 같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광고 형식과 크리에이티브 선택하기
- 광고 형식 : 광고 수준에서 광고 이름을 정하고, 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과 연결하고 광고 형식을 선택 - 목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형식이 다름
- 광고 크리에이티브 : 다음으로 문구를 입력하고, 시각자료를 업로드 하고, 제목과 이미지 캡션, 렌딩 페이지 URL을 입력하세요.
- 행동 유도 버튼 : 가능한 경우 행동 유도(CTA) 버튼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행동 유도 옵션은 광고 목표에 다라 다릅니다.
- 세부 옵션 : 광고에 서드 파티 브랜디드 콘텐츠가 있으며 해당 콘텐츠의 권한을 보유한 Facebook 페이지를 태그하려면 고급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해당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미 Facebook 광고 경험이 있는 광고주들은 여기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전환 이벤트를 광고와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 미리 보기 / 임시저장 / 수정 단계로 돌아가기 / 검토 후 게시
확인 전에 문제가 생기면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경고 기호에 커서를 가져가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모두 올바르게 설정되었으면 저장하거나 게시를 선택하면 됩니다.
광고 관리자에서 게시를 선택하면 광고 게재 비용이 청구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Q3. 광고 관리자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는 타게팅 옵션은 무엇인가요? -> 맞춤 타겟, 특별 광고 타겟
[내가 궁금한 질문]
특별 광고 타겟 및 맞춤 타겟 등의 특정 타게팅 옵션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행동 유도 버튼?
광고 생성시 기존 광고 세트를 활용하려면 라이브 되고 있어야 하나?
간편제작
대규모 광고주나 대행사의 경우 간편 제작 워크플로를 사용하면 최종 크리에이티브 및 문구가 만들어지는 동안 캠페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간편 제작은 광고 경험이 있으며 순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캠페인을 만들고자 하는 광고주에게 알맞은 옵션입니다. 기본으로 설정된 단계별 가이드 모드에서 간편 제작으로 전환하려면 광고 관리자의 캠페인 만들기 워크플로 오른쪽 상단에 있는 간편 제작으로 전환을 선택하세요.
간편 제작 옵션은 단계별 가이드 모드 절차보다 더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세 가지 구성 요소를 동시에 만들거나 기존 캠페인 또는 광고 세트 내에서 새로운 광고 개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광고 계정 설정
광고 계정: 광고 계정 이름을 설정하거나 수정하고, 통화를 선택하고, 비즈니스 이름과 주소, 납세자 번호를 입력하고, 여러분이 비즈니스나 대행사를 대신하여 광고를 구매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광고 기여 기간, 즉 사람들이 광고를 보거나 광고에 반응하고 나서 행동을 취하기까지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려야 해당 행동을 광고의 기여로 간주하는지를 여기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광고 계정 관리자는 이 섹션에서 광고 계정에 사람들을 추가하거나 삭제하고, 역할 및 권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참고: 통화 유형 또는 시간대를 변경하면 광고 관리자에서 캠페인을 위한 별개의 광고 계정이 새로 생성됩니다.
페이지: 여러분이 권한을 갖고 있는 모든 페이지 리스트를 확인하고, 각 페이지에서 어떤 역할을 맡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결제 설정: 결제 수단을 추가 또는 수정하고, 광고 계정의 최대 지출 한도를 설정하고, 다음 청구일이 언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림: Facebook이 여러분의 광고 계정에서 발생한 활동 정보를 어떻게 전달할지 관리합니다. 기본 이메일 주소를 설정하세요.
결제 수단
관리자는 결제 설정 섹션에서 다음과 같이 전체 광고 계정의 지출 한도를 설정하고 Facebook 광고 구매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 PayPal
- 온라인 뱅킹 계좌에서 이체
- Facebook 광고 쿠폰(해당되는 경우)
또한 여기에서 현재 잔액을 조회하고 선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청구 및 결제
광고 계정의 관리자는 광고 계정의 설정을 통해 청구 상세 정보와 결제 수단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지출 한도, 예산, 광고 지출은 각각 다른 수치 입니다. 계정 지출 한도는 여러분이 광고 계정 전체에서 언제든지 모든 광고에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지출액 입니다. 광고 계정 수준에서 광고 계정 지출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출 한도는 1시간에 10회까지만 변경할 수 있으며, 추가로 변경하려는 경우 1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캠페인 수준에서도 지출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한도에 도달하면 캠페인 내 모든 광고의 게재가 중단됩니다.
예산은 광고 세트에 포함된 광고의 게재에 매일 지불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을 말합니다.
광고 지출 금액은 광고에 지불한 실제 금액입니다. 또한 대금 청구 기준액을 지정하면 일정 지출액에 도달할 떄마다 자동으로 청구가 이루어지며 매달 말에 미결제 금액에 대한 별도의 청구서를 받게 됩니다.
통화
광고 계정은 단일 통화로만 운영됩니다. 여러 통화로 계정을 운영하려는 경우 Facebook 광고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각 통화마다 새로운 광고 계정을 설정해야 합니다. 기본 통화를 변경하려면 설정 > 광고 계정 아래의 광고 계정 설정에서 통화를 변경하거나, 다른 통화로 운영할 새로운 광고 계정을 만들면 됩니다
여러 광고 계정을 운영하려는 경우 비즈니스 관리자를 사용하여 계정을 서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팀원들이 더 쉽게 협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정확한 데이터 보고서를 받아보고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검토 절차
광고가 '비활성' 또는 '게재되지 않음'으로 표시되는 경우
- 광고와 해당 광고가 속한 광고 세트, 캠페인이 모두 제대로 설정 및 집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광고가 지금 게재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Facebook은 광고를 게재하도록 지정된 시간에만 게재합니다. 지출한도에 도달했거나 캠페인 예산을 모두 사용했는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설정을 조정하면 광고 게재를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Q5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여러 국가에서 운영된다면 다음 중 무엇을 해야 할까요? -> 각 국가의 통화에 따라 새로운 광고 계정 만들기 (광고 아님 광고계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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