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me/Life

새벽 6시, 내일도 올거지? - 12 (2022.05.01)

by Melissa Levasseur 2022. 5. 2.

의자 앉아서 시작 시간 6:00

 

<오늘의 생각>

아 나도 아 저 사람은 데려가고 싶은 사람이다. 쌓은 무언가가 있다. 라고 판단하고 인정받고 스카우트 될수 있는 사람이고 싶다. ㅎ 방향성과 화이팅만이 답!

<Insight>

- 내가 공유할 내용 - 생각나는대로 적기

와 오랜만에 책 한권 완독. 이 모임에서 얻어낸 행복한 성과라고나 할까! 뿌듯하고 앞으로 속도를 더 붙여서 열심히 새로운 책들을 읽어야겠다고 생각했다. 한번 읽고 휘발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책 내용에서 얻은 내용들을 작성하니까 훨씬 좋다. 많은 생각을 해볼 수 있는 내용들이 많은 데이터 관련 서적이었으며, 비교적 최근에 출판된 책(2022.01)이었기 때문에 정말 일상생활에서 대화를 하면서 주제로 꺼내어서 이야기를 나누던 내용들이 주제가 되어서 책에서 공감을 이끌어 냈다는 것이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