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essional Insights/CXM & Marketing

Trillions of Questions, No Easy Answers: A (home) movie about how Google Search works

Melissa Levasseur 2020. 12. 28. 23:55

youtu.be/tFq6Q_muwG0

[Google Search Project]

2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구글 서치의 미션

Organize the world's information, making it universally accessible and useful.

#algorithm #스팸과의전쟁 #변화하는콘텐츠 #SearchQualityEvaluatorGuidlines #데이터센터 #자동완성 #자연어처리

You have to prove this is actually good!

대단하기도 한데, 또 무섭기도 한 구글

내용도 좋은데 영상 구성도 좋다. 명확한 미션이 기준이 되어서 여태까지 걸어온 길이 설명되는 듯 하다.

그리고 왜 광고가 있는가?에 대한 대한 짧은 대답은 좀 아쉬웠다.

1. 광고가 있어야 구글의 좋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2. 광고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