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me/Life

새벽 6시, 내일도 올거지? - 7(2022.04.25)

by Melissa Levasseur 2022. 4. 25.

6:15 시작

<오늘의 생각>

주말에도 참여하려고 하였는데, 토요일은 safe하였으나 일요일은 일어나보니 7시30분 ㅋㅋㅋㅋ 맨~~

영어 스트레스 받나.? 왜 외국 나가서 커뮤니케이션 하는 꿈을 꾼거냥!! 걱정하는 것에 비해 말만 열심히 하는 너!

Do it Do it 하면 됩니다~~ 영어 시험을 끊어 놓을까?? 제한 기간을 걸어놓으면 하는 수 없이 열심히 하는 것 같기도??? 너란녀석..

<Insight>

- 내가 공유할 내용 - 생각나는대로 적기

자신의 가치관을 의심하라 : 변화는 좋거나 나쁜 것이 아니라 준비를 해놨으면 기회가 되고, 그렇지 않으면 위기가 될 뿐이다.
=> 내가 겪은 변화만 하더라도 주식 시장 학습이나 재택근무에 대한 부분을 떠올리면 맞는말 인듯 싶다.
=> 변화를 받아들이고 변화를 활용할 수 있는 사람만이 결국 성장하게 될 것!

 

- 다른이들의 내용 중 인상 깊은 것

나혼자 꽁꽁 적어내는 기록도 중요하지만 남들이 보는 기록도 중요하다. 기회가 될수 있다.

2분안에 할 수 있는 habit을 만들어내라. (gateway habit)

미래의 내가 현재의 나를 컨트롤 하도록 하게 하지 말자. : 현재의 나에게 잘해주자. 

나의 19살로도 돌아갈 수 있다면 무슨말을 해주고 싶나? : 열심히 공부해라. 인간관계에 너무 신경쓰지 마라 (근데 이건 아직도 조금 그러는 중 아닌가요 님?)

그리스로마신화, 세계사를 읽었을 때 외국인들과 커뮤니케이션이 편해진다.

준비되지 않았을 때 무턱대고하는 것은 잘할 자신이 없으면 기다렸다가 하라. 

J커브를 찍어야 나의 바닥을 알수 있기 때문에 그래야 올라갈 수 있다. 불안하지만 옆에 있어줄 수 있는 용기도 필요하다.

몸이 아프거나 마음이 불안할 때 어떤 결정도 내리지 말아야 한다. 조언도 하지 않는다. 그냥 자자!! 안좋은 결정을 할수 있음.

1. 남과 다른 것을 팔거나 2.남과 다르게 팔거나 3. 남과 다른 마음으로 팔거나 - 브랜드로서 각인시키는 방법

무모한 도전을 하는 것은 상관 없는데, 꼭 해야하는 일이 멈추는 것이 문제..! 그럼 경쟁에서 밀리게 된다. 앞서가기 위해서 이 일을 꼭 해야한다고 생각하는가를 항상 염두에 둘 것

댓글